DEFOG


IT 산업이 시작되고 국내 관련 장비산업이 아직은 불모지였던 시절, 산업 장비로써만이 아닌 '인간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 보겠다는 단순하지만 큰 꿈을 가지고 시작한 디포그는 이제 스무 살 청년이 되었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았던 길을 묵묵히 가면서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연구개발을 통해 창의적 사고로 제품의 혁신을 이루어 왔으며, 이것은 인간존중의 창업이념을 잊지 않고 실천하려는 디포그의 진심을 받아들여 주신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서버 랙이라는 단순한 장비의 생산으로부터 시작한 서비스가 이제는 T솔루션 전반에 걸친 장비의 생산과 산업설비 및 국방산업 장비에 이르기까지 디포그의 역량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내진규격 및 각종 안전규격, 그리고 미 국방성 Military 규격을 획득함으로써 본격적인 해외진출에 한걸음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아직은 청년 디포그에게 혹독한 검증을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을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첫 생각을 가슴에 새기고 고객과 만난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지속 가능한 발전이라는 목표와 함께 디포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으로 문화와 예술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문화와 예술은 각박한 산업화로 인한 인간본성에 대한 상실을 만회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T산업은 이제 일상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 또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은 더욱 아날로그를 닮아가기 위해 진화하고 있지만 이러한 진화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아날로그적 삶을 추구하는 현상을 보면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IT 산업의 결과물들이 놓치고 있는 것이 바로 '감성'이라는 부분일 것입니다. 이렇듯 메마르고 차갑게 다가오는 IT기반의 제품들과 생활환경에 디포그는 문화와 예술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화와 예술, 그리고 인간에 대한 이해야 말로 '인간을 위한 제품'의 기반이며 디포그의 첫 생각이었기 때문입니다.



Untitled Document